기독교인은 절대 술을 마시지 말라  

) --> 

미주 재경일보에서 모건 목사는

 "나는 기독교인이고 목회자이며 술을 마시지 않지만,

원래는 알콜 중독자였다"면서

"나를 편견 있는 사람처럼 만들 수 있지만,

동시에 이 뜨거운 감자에 전문가기도 하다"고 말했다.

) --> 

이어 "우리는 일부에게는

술을 마시는 것이 유행이 된

교회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고 말하고,

"젊은 기독교인들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술을 마시는 사진을 올리고,

중년 기독교인 여성들은 와인에

빠진 친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려고

최고급 와인의 이름을 대고,

일부 목사도 술을 마신다"고 지적했다.

) --> 

모건 목사는 "나는 26년 전에

기독교인이 되면서 술을 끊었다"고 말하고,

"아무도 권하지 않았지만,

나는 것이 모순이라는 것을 알았고,

예수 그리스도와 나의 관계를 스스로

파괴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 --> 

"나는 나의 삶을 예수께

드리고 그분을 따랐으며, 아무것도

나의 발걸음을 막을 수 없었다"면서

"술을 끊는 것은 아주 쉬운

결정이었다"고 했다.

) --> 

그는 "이 글은

기독교인과 술에 대한 신학적 글이 아니지만, 진심어린 호소"라면서

"알콜을 사랑하는 이들이

'내가 술을 마시지 않는 50가지 이유'라는

이 글을 기도하는 마음으로

깊이 숙고해주기를 당부 한다"면서

50가지를 제시했다.

) --> 

1. 술에 취하면, 침착하고 냉정한 마음을 가질 수 없다.

) --> 

2. 알코올은 파괴의 사명을 가지고 있다.

) --> 

3. 알코올은 진정제다. (인체의 반응과 뇌의 작용을 저하시키는 진정제이다.)

우울하게 만드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어떤 대가를 치러서라도 피해야 한다.

) --> 

4. 나는 나의 형제나 자매가 나의 '기독교인으로서의 자유' 실천으로 인해 넘어지지 않기를 원한다.

술을 마시기로 하는 나의 선택이 누군가를 죽음으로 인도할 수 있다.

) --> 

5. 알코올은 내 판단력을 왜곡시킨다.

) --> 

6. 알코올은 나를 더 낫게 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쁘게 한다.

) --> 

7. 내가 자제해서 적당하게, 알맞게 하는 것을, 나의 자녀들은 넘어서서 극단적으로 한다.

) --> 

8. 불신자들도 자신들이 술을 마시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안다.

한 손에는 성경을 들고 다른 한 손에는 맥주를 드는 것이 그것 때문에 실족한 사람들에게는 혼란을 주는 모순이 된다.

) --> 

9. 알코올은 다른 사람을 주께로 가까이 데려갈 수 없다.

그들이 내가 술을 마시는 것을 보면, 더 멀어질 것이다.

) --> 

10. 알코올은 나를 주께로 더 가까이 데려가지 못한다.

내가 술을 마실 때 더 멀어진다.

) --> 

11. 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깨어 있고 준비되어 있기를 원한다.

느려터지거나 졸거나 흐트러져 있고 싶지 않다.

) --> 

12. 알코올이 그들의 삶에 있어서 긍정적인 차이를 만들어내는 가족을 내게 보여 달라.

그것이 불가능할 것이다.

) --> 

13. 나는 ", 술이 내가 예수를 닮게 만들었어"라고 말하는 사람을 한 번도 보지 못했다.

) --> 

14. 나는 모든 모양의 악을 피하기를 원한다.

) --> 

15. 알코올은 자기 절제의 열매를 실천하는 것이 더 어렵게 만든다.

) --> 

16. 알코올은 나의 필터(여과기)를 잃어버리게 만든다.

) --> 

17. 알코올은 합법적인 '정신에 변화를 주는 환각제' 마약이다.

) --> 

18. 알코올은 중독적이다.

) --> 

19. 알코올은 고통을 마비시킬 뿐이며, 슬픔은 오직 예수께서만이 치유하실 수 있다.

) --> 

20. 나의 후회들은 알코올과 관련되어 있다.

) --> 

21. 누구도 "내가 술을 마셨더라면, 일이 지금처럼 통제할 수 없게 되지는 않았을 텐데"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 --> 

22. 알코올은 평소에 내가 정상적으로 하지 않던 방식으로 행동하게 만든다.

) --> 

23. 알코올은 뇌세포를 죽인다.

) --> 

24. 알코올은 위조품으로, 거짓된 평화를 준다.

) --> 

25. 성경은 술 취한 자(술고래)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라고 말한다.

술고래가 되는 것은 술 한 잔 마시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나는 영원이 위태로운 때 내가 선 밖으로 멀리 이탈해 있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

) --> 

26. 알코올은 돈과 은사와 재능, 운명 등을 낭비하게 한다.

) --> 

27. 알코올은 나쁜 행동으로 인도한다.

폭력범죄의 50%가 일어나게 하는 원인이다.

) --> 

28. 알코올은 당신이 승리의 삶을 살아가는 것으로부터 빗나가게 하고 탈선시킨다.

) --> 

29. 지혜는 모든 대가를 치러서라도 추구해야 할 필요가 있는 기본적이고 원칙적인 것인데, 알코올은 우리를 멍청하게 만든다.

) --> 

30. 알코올은 정말 정말 많은 결혼을 망쳤다.

) --> 

31. 내가 그 아래 있어야 할, 그 통치를 받아야 할 유일한 영향력은 하나님이다.

) --> 

32. 성경은 우리에게 깨어 있으라고 한다.

알코올은 반응 시간을 지연시킨다.

) --> 

33. 술을 마시기 시작하지 않는다면, 술을 끊어야 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 --> 

34. 알코올은 나의 간증을 심각하게 더럽힌다.

) --> 

35. 당신의 십대 자녀가 술을 마시지 않기를 원치 않는가? 같은 이유를 당신에게 적용시켜보라.

) --> 

36. 하나님은 거룩하시다. 알코올은 아니다.

) --> 

37. 알코올과 기도는 하나될 수 없다.

섞일 수 없다.

) --> 

38. 알코올과 성경공부는 하나될 수 없다.

섞일 수 없다.

) --> 

39. 알코올은 나의 유혹에 대한 저항력을 낮춘다.

) --> 

40. 알코올 = 부서짐(깨어짐) (삶을 깨고, 건강을 깨고, 꿈을 깨고, 다 깬다.)

) --> 

41. 세상이 우리가 술을 마시는 것을 볼 때, 그것은 세상에 예수로는 우리가 충분하지 않다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다.

) --> 

42. 적당히 술을 마신다고? 적당하게 포르노를 시청하고, 적당하게 헤로인을 이용하고, 적당하게 거짓말 하고, 적당하게 간음하는 것은 어떤가?

) --> 

43. 기독교인은 온전한 복종과 세상으로부터의 구별의 삶을 살도록 부르심을 받았다.

) --> 

44. 알코올은 나로 하여금 망각하게 한다.

알코올은 내가 결혼했다는 것(유부남이나 유부녀라는 것), 내가 구원받은 자라는 것 등을 잊어버리게 한다.

) --> 

45. "나는 술 취하지 않았어요. 한 두 잔 밖에 마시지 않았어요"라고 말하지 말라.

그것이 당신에게 아무 영향이 없다면, 그것 대신 소다를 마셨을 것이다.

) --> 

46. 기쁨을 위해 술잔이나 술병을 결코 고려하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만 발견될 수 있는 것이다.

) --> 

47. 알코올은 우리를 불순한 생각으로 가득 채운다.

) --> 

48. 그것은 나의 믿음의 여정, 사랑의 여정에 있어서 장애물이 될 수 있으며,

예수 그리스도의 주재권(lordship, 주되심)을 불명예스럽게 하는 것이다.

그것은 이 우리의 부르심의 뜻과 목적을 훼손시키는 것이다.

) --> 

49. 알코올은 우리로 하여금 예수께서 끝까지 정확하게 마칠 수 있도록 내 앞에 표시해두신 레이스를 경주하도록 도와주지 못한다.

정반대 역할을 한다(비틀비틀 혹은 맨 땅 헤딩).

) --> 

50. 기독교인의 음주를 정당화시키려고 하는 모든 주장을 만든다면, 그렇게 하지 말아야 할 50개 이상의 다른 이유들이 있다.

그것은 벽을 치는 것과 같다.

기독교인이 술을 마시는 것은 하나님 앞에 최선이 아니다.

 

/출처ⓒ† http://cafe.daum.net/cgsbo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