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는 저산 밑에 백합 

C. W. Fry 작사, W. S. Hays 작곡, 박재훈 편곡, 전영택 역

[찬양 : 밀라노 은혜교회]

 

내 진정 사모하는 친구가 되시는
구주 예수님의 아름다우심
산 밑에 백합화요 빛나는 새벽별
(산 밑에 백합화요 빛나는 새벽별)
주님 형용할 길 아주 없도다
주님 형용할 길 아주 없도다
나의 맘이 아플 적에 큰 위로 되시며
내 영이 외로울 때 좋은 친구라
주는 저 산 밑의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어라 비길 것이 없어라
내 몸의 모든 염려 이 세상 고락간
나와 항상 같이 하여 주시고
시험을 당할 때에 악마의 궤교를
즉시 물리치사 날 지키시네
온 세상 날 버려도 주 예수 안버려
끝까지 나를 사랑하리니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어라


참맘을 다하여서 주님을 따르면
길이 길이 나를 사랑하리니
물불을 왜 가리며 창검이 겁나랴
(물불을 왜 가리며 창검이 겁나랴)
주는 높은 산성 내 방패시라
주는 높은 산성 내 방패시라
나의 영혼 먹이시는 그 은혜 누리고
나 친히 주를 뵙기 원하옵니다
주는 저 산 밑의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어라
비길 것이 없어라


'Church music > choru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자가로 가까이   (0) 2017.08.10
은혜로운 곳은 길리앗   (0) 2017.08.09
주는 저산 밑에 백합 (김주영 편곡)   (0) 2017.08.02
주는 저 산 밑의 백합 ( 홍정표 역)  (0) 2017.07.31
주는 백합화요  (0) 2017.07.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