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공식


성령님의 뜻 x 기쁨 x 감사 x (아무것도 염려 안함 + 자복 + 겸손)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의 경로

내가 원하는 것을 충분한 시간을 갖고 내 안에 계신 성령님께 고하여 성령님의 뜻을 여쭤 봄

성령님께서 나의 기도를 허락하심(대표기도, 중보기도는 이미 허락하심)

내가 진정으로 간구하고자 하는 것을 정확하게 인지

나의 영에 이미 계신 성령님과 함께 예수님을 대면

말은 내가 하지만 내 안에 계신 예수님께서 성부 하나님께 직접 말씀드리는 느낌으로 겸손하게 기도를 올림

기도의 순서를 준수

예수님께서 직접 성부 하나님께 간구하고 있으므로 기도의 응답이 100% 이루어졌음을 성령님을 통하여 확신하면서 기쁨과 감사를 느낌.

 


기도의 순서


기도의 대상 부르기찬양감사자복간구송영

 


기도의 응답

기도하면서 기도의 응답이 이미 이루어 졌음을 확신하는 것을 성령의 도움을 받아 기쁨과 감사를 느낌(성령으로 기뻐함)

기도의 100% 응답에 대해 자신이 전적으로 모든 책임을 질 마음의 각오를 함


 

/출처ⓒ† http://cafe.daum.net/cgsbo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