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축해 내 영혼

Jonas Myrin & Matt Redman 작사 / 작곡, 서선애 편곡


[찬양 : 사랑의교회, 2017년 획기적인 합창세미나 찬양축제 中]


[찬양 : 사랑의교회 전체, 청중과 같이 부르다 보니 많이 다르게 부릅니다.]



[찬양 : Matt Redman, All Souls Orchestra,  Royal Albert Hall에서]



송축해 내 영혼 내 영혼아
거룩하신 이름
이전에 없었던 노래로
나 주님을 경배해
해가 뜨는 새아침 밝았네
이제 다시 주님 찬양
무슨 일이나 어떤 일이 내게 놓여도
저녁이 올 때 나는 노래해
노하기를 더디하시는 주
그의 크신 사랑 넘치네
주의 선하심 내가 노래하리
만가지 이유로 나 노래해
Bless the Load o my soul
o my soul worship his holy name
sing like never before o my soul
I'll worship your holy name


[나레이션]
내가 주께 감사제를 드리고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리이다.
내가 여호와께 서원한 것을 모든 백성이 보는 앞에서 내가 지키리로다
예루살렘아 네 한가운데에서 곧 여호와의 성전뜰에서 지키리로다. 할렐루야!


우 - 우 - 우 -
아 -
곧 그날에 나의 힘 다하고
나의 삶의 여정 마칠 때
끝없는 찬양 드리리라
수 많은 세월 지나 영원히
주를 찬양
주를 찬양
주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를 찬양)
거룩하신 이름 (주를 찬양)
주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를 찬양)
거룩하신 이름 (주를 찬양)
주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를 찬양)
거룩하신 이름 (주를 찬양 찬양)
주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를 찬양)
거룩하심 찬양 (주를 찬양)
송축해 내 영혼 내 영혼아
거룩하신 이름
이전에 없었던 노래로
나 주님을 경배해
송축해 내 영혼 내 영혼아
거룩하신 이름
이전에 없었던 노래로
나 주님을 경배해
송축해 내 영혼 내 영혼아
거룩하신 이름
이전에 없었던 노래로
나 주님을 경배해
나 주님을 경배해
나 주님을 찬양
나 주님을 찬양
나 주님을 주님을 찬양



http://cafe.daum.net/lordfirst

 

'Church music > choru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렐루야 찬양하라   (0) 2017.12.15
온 세계만민 다 기쁜 찬미하여라   (0) 2017.12.13
그는   (0) 2017.12.09
찬양해 오 내영혼  (0) 2017.12.07
찬양하세   (0) 2017.12.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