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박용주 작사, 설경욱 작곡, 홍지열 편곡

[찬양 : 홍콩 옐림교회]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해요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발이 향하길 원해요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 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발이 향하길 원해요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 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 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http://cafe.daum.net/lordfirst



'Church music > choru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님만을 섬기리   (0) 2017.10.08
I Will Follow Him  (0) 2017.09.30
주께 드리리   (0) 2017.09.20
감사하세   (0) 2017.09.19
주 하나님 나의 구주   (0) 2017.09.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