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하나님의 은혜로

(I Know Not Why God's Wondrous Grace)

 

Daniel W. Whittle 작사, James McGranahan 작곡, 정희치 편곡


베델한인교회


 

아 하나님의 은혜로
이 쓸데 없는 자
왜 구속하여 주는지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아시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내가 확실히 아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잘 아는 주)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확실히 아네


왜 내게 굳센 믿음과
또 복음 주셔서
내 맘이 항상 편한지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내가 확실히 아네
왜 내게 성령을 주시사
(왜 내게 성령을 주시사)
내 맘을 감동해
(내 맘을 감동케)
주 예수 믿게 하는지 난 알 수 없도다
(내 맘을 감동하게 하시네)
내가 믿고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잘 아는 주)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아-
(확실히 아네나 확실히 아네)
나는 확실히 아네
-


주 언제 강림하실지
주 언제 강림하실지 (주 언제×4)
혹 밤에 혹 낮에 (주 언제 강림하실지)
또 주님 만날 그곳도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나는 돌보심을 나는 확실히 (나는 확실히)
돌보심을 나는 확실히 아네 아멘


'Church music > choru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승 천  (0) 2016.11.14
주의 이름은 크시고 영화롭도다   (0) 2016.10.22
은혜의 성전   (0) 2016.10.04
크신 주의 은혜   (0) 2016.10.01
거룩한 성  (0) 2016.09.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