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

 

P. P. Billhorn 작사, P. P. Billhorn 작곡, 이영수 편곡

 

 

 

 

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
나의 상처 입은 심령을
불쌍하게 여기사 위로하여 주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내가 의지하는 예수 (나 의지하는)
나의 사모하는 친구 (나 사모하는)
나의 기도 들으사 응답하여 주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주의 손 의지하고 갈 때
나를 해할 자가 없도다
예수께서 내 맘을 크게 위로하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내가 의지하는 예수 (나 의지하는)
나의 사모하는 친구 (나 사모하는)
나의 기도 들으사 응답하여 주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이후에 천국 올라가서
모든 성도들과 다 함께
우리들을 구하신 주를 찬양하리라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내가 의지하는 예수 (나 의지하는)
나의 사모하는 친구 (나 사모하는)
나의 기도 들으사 응답하여 주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http://cafe.daum.net/lordfirst

 

 

'Church music > hym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O, Lord my God when I in awesome wonder   (0) 2015.06.04
예수 다시 사셨다   (0) 2015.04.22
Be not Dismayed Whate'er Betide  (0) 2015.01.21
O come, O come, Emmanuel   (0) 2014.12.01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0) 2014.07.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