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나팔소리

 

J. M. Black 작사

J. M. Black 작곡

김준범 편곡

 

아이노스합창단

 

 

하나님의 나팔 소리 천지 진동할 때에
예수 영광 중에 구름 타시고
천사들을 세계 만국 모든 곳에 보내어
구원 받은 성도들을 모으리
나팔 불 때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팔 불 때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의 이름)
부를 때에 잔치 (잔치) 참여하겠네


무덤 속에 잠자던 자 그때 다시 일어나
영화로운 부활 승리 얻으리
주의 택한 모든 성도 (모든 성도)
구름 타고 올라가 (올라가)
공중에서 주의 (주의) 얼굴 뵈오리
나팔 불 때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팔 불 때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의 이름)
부를 때에 잔치 (잔치) 참여하겠네


나팔 불 때 (나팔 불 때 나의)
나의 이름 (나의 이름 부를 때)
나팔 불 때 (나팔 불 때 나의)
나의 이름 (나의 이름 부를 때)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이름)
부를 때에 잔치 (잔치) 참여하겠네
잔치 참여하겠네


주님 다시 오실 날을 우리 알 수 없으니
항상 기도하고 깨어 있어서
기쁨으로 보좌 앞에 우리 나가서도록
그때까지 참고 기다리겠네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부를 때에 잔치 참여하겠네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이름)
부를 때에 잔치 참여하겠네
부를 때에 잔치 참여하겠네
나의 이름 부를 때

 

 

 

 

(http://cafe.daum.net/lordfirst)http://cafe.daum.net/lordfirst

'Church music > hym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 오라 하신다  (0) 2012.11.19
Softly and Tenderly, Jesus is Calling   (0) 2012.11.18
My faith has found a resting place   (0) 2012.08.17
My Hope Is Built on Nothing Less   (0) 2012.08.17
Because He lives I can face tomorrow   (0) 2012.08.17

+ Recent posts